오스틴 김도영 둘이 붙었을때 오스틴이 먼저 치고 오스틴 수비 나가있는 상태에서 김도영이 홈런치니까 오스틴이 1루 도는 김도영한테 박수쳐준거 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7820931 무명의 더쿠 | 09:57 | 조회 수 283 ㄹㅇ 가취가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