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건 있대 우리가 보는 중계화면이 리터럴리 정면은 아니니까...
무명의 더쿠
|
09:48 |
조회 수 248
그것도 어느정도 감안은 해서 봐야한다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상하게 보이는거 있을 수 있음 뭐라하는거 아님
선수들이 이상하게 여기는거 뭐라하는거 아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상하게 보이는거 있을 수 있음 뭐라하는거 아님
선수들이 이상하게 여기는거 뭐라하는거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