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는거 같은데?
3경기 연속안타에 3타점인데
어제 수비도 강습타구는 온적도 없고 1루수 뭐 없었건만
권광민 이진영 다 1군에 있는 마당에 못올라오는 이유는
선수단에 있는 사람들한테 메세지지
갑자기 작년 턍 생각나네 참
3경기 연속안타에 3타점인데
어제 수비도 강습타구는 온적도 없고 1루수 뭐 없었건만
권광민 이진영 다 1군에 있는 마당에 못올라오는 이유는
선수단에 있는 사람들한테 메세지지
갑자기 작년 턍 생각나네 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