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나 얼마전에 22쓱 하라 보다가 김재환 외야 수비 봤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7866973 무명의 더쿠 | 10:43 | 조회 수 138 연장이닝이었는데 성한이가 이지플라이 친걸 김재환이 못잡음;; 그래서 스노우볼 굴러가고 큐식이 끝내기 희플 쳐서 이겼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