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팀 갔으면 좋겠다.. 근데 이정후가 약간 샌프에 로열티가 있는거 같긴 하던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이번주 하루만 이겼어도 창원갔을텐데..
- 09:26
- 조회 0
- 잡담
-
- 도영군 내가 영원히 믿어줄수 있는데...
- 09:26
- 조회 1
- 잡담
-
- 기아) 도영 : 그동안 제가 못했으니까... / 해캐 : ..? 하핳.. 홈런 선두를 달리면서 그런 말을..
- 09:26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교보문구에팔듯 저는 예약구매 < 존나웃김
- 09:25
- 조회 30
- 잡담
-
- 한화) 감독때문에 종종 물리적으로 들이박으면 안되나
- 09:25
- 조회 17
- 잡담
-
- 삼성) 1루내지랑 1루 스상이면
- 09:25
- 조회 19
- 잡담
-
- 순페가 영원히 수원abs에 꽂혔더라
- 09:25
- 조회 91
- 잡담
-
- 기아) 근데 현창이 수비 정말 마음에 들어.....
- 09:24
- 조회 33
- 잡담
-
- 올스타프라이데이 예매하고 선예매권 있어야 올스타 잡을 만해?
- 09:24
- 조회 27
- 잡담
-
- 기아) 도영이 저런 어리둥절한 소리 하면
- 09:24
- 조회 57
- 잡담
-
- SSG) 베니 어제 같은 선수에게 사구를 두번던졌는데 그 선수가 모두 들어옴
- 09:24
- 조회 34
- 잡담
-
- ㅇㅇㄱ 스웨덴 동점골 ㅎㅎ
- 09:24
- 조회 80
- onair
-
- 엘지) 나도 사직 가고싶다
- 09:23
- 조회 24
- 잡담
-
- SSG) "그 공을 갖고 왜 맞지?" 베니지아노 미스터리...위기에 약해 믿을 수 없는데 교체 카드도 마땅찮다
- 09:23
- 조회 44
- 잡담
-
- 삼성) 괌자야 소영치어 넘 기엽다 ʕ⸝⸝•̅ ᴥ •̅⸝⸝ʔ
- 09:23
- 조회 47
- 잡담
-
- 엘지) 승기 돌아오고 식식이 5선발 들어가면 주헌이 누구랑 나오려나
- 09:22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엪겜 민석이 보고 웃다가 택연이 좀 의기소침해 있는거 보니까 마음이 막 그러네..
- 09:22
- 조회 62
- 잡담
-
- ㅇㅇㄱ 스웨덴 동점골
- 09:22
- 조회 100
- onair
-
- 한화) 난 김경문이 내년 얘기 하길래 재계약 생각하는 줄 알았거든?
- 09:22
- 조회 109
- 잡담
-
- 한화) 백호 어제 홈런쳤구나
- 09:22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