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승페이스 탈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아 어제 기준이 투구 생각에 실실 웃음 남
- 08:59
- 조회 1
- 잡담
-
- ㅇㅇㄱ 택배 시켰는데 보내는 곳이 옆동네였나봐
- 08:58
- 조회 12
- 잡담
-
- 다저스 콜라보통 온다
- 08:58
- 조회 27
- 잡담
-
- 요즘 뭔가 젊은 선수들 유난도 심하고 반대로 베테랑 관련 특이한 감성도 있고 또 온에어 욕은 점점 심해지고
- 08:58
- 조회 8
- 잡담
-
- 한화) 챈성도 안올라온 1군에 ㄱㄱㅁ ㅇㅈㅇ이 있는게 맞나
- 08:57
- 조회 19
- 잡담
-
- 엔씨) 이거봐
- 08:57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박준순, "AG 명단 발표일이 내 인생 가장 기뻤던 날" | 인터뷰 | 2026 KBO리그 (26.06.24)
- 08:56
- 조회 45
- 스퀘어
-
- 올스타 감추 명단 언제 나와
- 08:56
- 조회 90
- 잡담
-
- 한화) 지금 1군에서 건강하게 뛰는건 노시환 하나밖에없는데 부상회복한 채은성부르는게 누가봐도 정상아님?ㅋㅋㅋ
- 08:55
- 조회 38
- 잡담
-
- ㅇㅇㄱ 세스코 점검 온다고 집 청소하자마자 바로 오심 후...
- 08:55
- 조회 114
- 잡담
-
- 기아) 다른선수들 나올때도 응원 열심히 하지만 현창이 타석에 나오면 뭔가 다른..?
- 08:54
- 조회 73
- 잡담
-
- kt) 260625 수훈선수 힐리어드 인터뷰
- 08:53
- 조회 23
- 스퀘어
-
- 기아) 일요일 던질지 화요일 던질지 캐치볼 하고 감코 생각이 있겠지만 올러 의향도 물을건가봐
- 08:53
- 조회 76
- 잡담
-
- 한화) 길들이기 하나 싶어
- 08:52
- 조회 110
- 잡담
-
- 두산) 오늘 빈이 6승하자٩ʕ๑•̀o•́๑ʔو
- 08:51
- 조회 36
- 잡담
-
- 한화) ㄱㄱㅁ 챈성한테 삔또 상한거같지?
- 08:51
- 조회 120
- 잡담
-
- 삼성) 기사 보니까 욱자도 1루수 하고싶었대
- 08:50
- 조회 167
- 잡담
-
- 진돌 내년 쓱 응원 연장이넼ㅋㅋㅋㅋ
- 08:50
- 조회 259
- 잡담
-
- 한화) 대체 왜 저렇게 여유 부리는지 이해가 안 됨
- 08:50
- 조회 86
- 잡담
-
- 엘지) 스물세살 투수 수달, 아니 우강훈입니다
- 08:49
- 조회 6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