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루 알바 나가있던 포수들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7724862 무명의 더쿠 | 07:39 | 조회 수 560 포수들 모자 쓴 게 너무 어색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