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개피곤해 ◕▾◕ 죽여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현승이 잘한다(੭ • ө • )੭⁾⁾🧡
- 11:15
- 조회 2
- onair
-
- SSG) 택형이도 올라오기 힘든 상황인가
- 11:14
- 조회 2
- 잡담
-
- 엘지) 어제 직관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중
- 11:13
- 조회 88
- 잡담
-
- SSG) 외야가 이지경이되어서 지환이가 외야로 터져줬으면하긴함
- 11:13
- 조회 30
- 잡담
-
- SSG) 서진용 박종훈 1군에서 좀 보면 안되나 ㅠㅠ
- 11:13
- 조회 33
- 잡담
-
- 각팀별 상대로 못치는 타자들 (O상바)
- 11:13
- 조회 165
- 스퀘어
-
- 엘지) 둥아 혹시 얼음주머니 안필요하냐?
- 11:12
- 조회 68
- 잡담
-
- 기아) 나 직관승률 17번가서 11승 1무 5패야
- 11:12
- 조회 55
- 잡담
-
- 기아) 올해 코치진들도 좋음.. 우리 얼라들 많은데 선수들도 엄청 편하게 대하고 엄청 의지하는거같아서
- 11:11
- 조회 36
- 잡담
-
- SSG) 불펜터지는데 6선발 개에바인데 베니 내리기라도 했으면 좋겠다 다음주 하루는 대체선발하고
- 11:11
- 조회 26
- 잡담
-
- SSG) 근데 난 미련갖지 말라는것도 웃김
- 11:11
- 조회 77
- 잡담
-
- 두산) 준오는 간만에 봐도 곰돌이상이구나
- 11:10
- 조회 64
- onair
-
- 한화) 권광민쓰느니 장규현이 낫고
- 11:10
- 조회 82
- 잡담
-
- 기아) 네일이 앞으로 승투길만 걷자
- 11:09
- 조회 54
- 잡담
-
- 삼성) 육성으로 오토바이안타송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1:09
- 조회 90
- 잡담
-
- SSG) 로테가 바껴서 의도치 않게? 타케다 표적 직관이네 ㅋㅋㅋㅋ
- 11:09
- 조회 77
- 잡담
-
- 기아) 악민이 정말 시티보이인줄 알고 전역하고 해영이한테 매달릴때 의외네 했었는데
- 11:08
- 조회 138
- 잡담
-
- 엔씨) 야 공룡아(♧◔ᴗ◔ )(☆◔ᴗ◔ )
- 11:08
- 조회 80
- 잡담
-
- SSG) 1회지만 타격이 에바구나
- 11:08
- 조회 128
- 잡담
-
- SSG) 민이 노갱은 쉬게 해줬으면 좋겠는데 안되겠지?
- 11:08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