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이번주 주요선수타율보면 2승한게 신기할정도네
- 09:38
- 조회 0
- 잡담
-
- 한화) 이러다 주르륵 미끄러지겠어
- 09:38
- 조회 18
- 잡담
-
- 수원 뭔가 abs가 한쪽으로 치우친 느낌 아님?
- 09:38
- 조회 37
- 잡담
-
- 류현진 첫해에 바로 abs 구장마다 존 다르다고 한거 대단하다
- 09:38
- 조회 49
- 잡담
-
- kt) 대구 원정 출발합니당
- 09:37
- 조회 25
- 잡담
-
- SSG) 한국행에 긍정적인 선수들은 베니지아노 이상의 구위를 가졌다고 판단하기 어려운 선수들이었다고 한다.
- 09:37
- 조회 40
- 잡담
-
- 난 오늘 출근 안했다
- 09:37
- 조회 29
- 잡담
-
- kt) 아니 어제 어떤 키티가 힐리 마킹해서 흔들었더니 힐리가 좋아했다 했잖아 그래서 어제 계속 자기 전까지 힐리가 한국어를... 읽을 줄 아나? 했는데 갑자기 깨달음
- 09:35
- 조회 139
- 잡담
-
- SSG) 김재환+용투스노우볼이 너무 크게 구른것같음
- 09:35
- 조회 78
- 잡담
-
- 구장마다 다 다르겠지 해도 수원은 진짜 당황스러울때 있음
- 09:35
- 조회 160
- 잡담
-
- 구종별 안타치는법 ㄷㄷㄷㄷㄷ
- 09:34
- 조회 77
- 잡담
-
- 두산) 으지 괜찮은거면 인스스로 괜찮아 야호😘 올려주라...
- 09:34
- 조회 40
- 잡담
-
- 하긴 각 구단마다 자기네 호크아이나 트랙맨으로도 확인한다했으니 존 이상함을 선수들도 느낄듯
- 09:34
- 조회 52
- 잡담
-
- SSG) 명준이 의산이도 진짜 너무함.......
- 09:34
- 조회 104
- 잡담
-
- SSG) 4디아 5재환이 아닌 이유를 납득시켜줘라 제발
- 09:33
- 조회 26
- 잡담
-
- 구장마다 다르다는 것도 글치만 하루하루 달라지는 경우도 있는거 같아서
- 09:33
- 조회 142
- 잡담
-
- 전에 수원abs 이게 스트야?했던게
- 09:32
- 조회 364
- 잡담
-
- SSG) 난 1년 바짝하고 메딱 원하는게 아님 후라도 올러 네일 벤자민 알칸 쿠에바스같이 크보에서 롱런하는 이닝이터보고싶은거임
- 09:32
- 조회 57
- 잡담
-
- SSG) 상대를 압도하지 못하고 도망다니다 가운데 몰려서 크게 맞는 패턴이 계속 나타나고 있다. 타자들이 베니지아노를 무서워 하지 않는다.
- 09:32
- 조회 31
- 잡담
-
- 올해 abs말 나오는건 타자들도 이제 이 존에 익숙해지면서 이상함을 느끼는건가 싶음
- 09:31
- 조회 1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