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인데 슬픈게 뭐냐면 이제 다들 해탈하고 지쳐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7653247 무명의 더쿠 | 01:04 | 조회 수 380 그냥 냉동들어가는게 보여근데 그게 맞는 길 같아서 말리지도 못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