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라는게 그렇게 무섭습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구장마다 다르다는 것도 글치만 하루하루 달라지는 경우도 있는거 같아서
- 09:33
- 조회 18
- 잡담
-
- 전에 수원abs 이게 스트야?했던게
- 09:32
- 조회 100
- 잡담
-
- SSG) 난 1년 바짝하고 메딱 원하는게 아님 후라도 올러 네일 벤자민 알칸 쿠에바스같이 크보에서 롱런하는 이닝이터보고싶은거임
- 09:32
- 조회 20
- 잡담
-
- SSG) 상대를 압도하지 못하고 도망다니다 가운데 몰려서 크게 맞는 패턴이 계속 나타나고 있다. 타자들이 베니지아노를 무서워 하지 않는다.
- 09:32
- 조회 11
- 잡담
-
- 올해 abs말 나오는건 타자들도 이제 이 존에 익숙해지면서 이상함을 느끼는건가 싶음
- 09:31
- 조회 75
- 잡담
-
- 우리 호주전 진짜 어케함 절대 실점하면 안되는 점수도 있고 더 많이 내면 안되는 점수도 있었는데
- 09:30
- 조회 104
- 잡담
-
- 올해가 abs 얘기 많이 나오는거 같아
- 09:30
- 조회 161
- 잡담
-
- 두산) 김민석 보면 덕업일치? 뭐그거같아서
- 09:29
- 조회 48
- 잡담
-
- SSG) 베니지아노가 워낙 좋은 공을 갖고 있기에 포기하기도 쉽지 않은 상황이다
- 09:29
- 조회 79
- 잡담
-
- 기아) 수도원 9연전 중 어제까지 6연전보고 오늘부터 잠심 3연전 달린다
- 09:29
- 조회 48
- 잡담
-
- 한화) 뭐 꼬장부리라고혀 안부르면 채은성 안식년이라고 생각해주지뭐
- 09:29
- 조회 58
- 잡담
-
- SSG) 해외스카우터들아 크보유경력선수 대만리그 이쪽에서 데려와도 뭐라안해
- 09:29
- 조회 28
- 잡담
-
- 한화) 수리 안뇽
- 09:29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순이효과도 효과인데 못치는 사람들이 빠짐+재슥이가 살아남(?)도 큰듯
- 09:28
- 조회 64
- 잡담
-
- SSG) 그냥 좌얼쑤 우고기 중지훈보고 김재환은 그냥 후반대타로나 보고싶다
- 09:28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채은성 우리팀에서 은두글자 할건데
- 09:28
- 조회 38
- 잡담
-
- 기아) 오렌지석 혼자도 많이 가?
- 09:28
- 조회 54
- 잡담
-
- 삼성) 전체카테 올라온 기사에서 자욱이가 말한 8회 스트먹은거 이거같은데
- 09:28
- 조회 143
- 잡담
-
- SSG) 동점 주자가 있을 시 피안타율은 0.333이다. 피장타율은 무려 0.722나 된다. 역전 주자가 있을 때는 피안타율이 무려 0.500이나 된다. 꼭 막아야 하는 순간에 더욱 안 좋아지는 패턴을 반복하고 있다.
- 09:28
- 조회 47
- 잡담
-
- 기아) 대 동 성 고
- 09:27
- 조회 1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