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복귀다보니 살이 좀 빠졋을수도 잇겟다 싶엇는데 여전히 용투의 허벅지를 갖고계시네... 진심 감탄나왓음
잡담 오늘 타경기 하라 보는데 안현민 허벅지 진짜 개쩐다(p)
4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부상복귀다보니 살이 좀 빠졋을수도 잇겟다 싶엇는데 여전히 용투의 허벅지를 갖고계시네... 진심 감탄나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