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눈치껏 못하고 실책한 날에는 애교형 포수 이런거 넣어두면 좋으련만 https://theqoo.net/kbaseball/4257609449 무명의 더쿠 | 00:07 | 조회 수 318 응원하는 입장에서도 속으로 왜저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