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플무인데 별명 얘기하니까 우리 내야 별명 고치돈인거 아직도 내 웃음버튼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7604736 무명의 더쿠 | 00:03 | 조회 수 160 별명 겁나 찰짐 개웃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