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먼캡 오늘도 잘... 그거했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760054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39 ∧( ⸝⸝ᵒ̴̶̷ Ⱉ ᵒ̴̶̷⸝⸝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