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도 융이란 별명 쓰는데 융이라고 하는 글 중에 유난이 많다는 ㅇㅈ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759871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74 ㅇㅇ..뭔줄알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