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천사 귀공자 개 개떡이 다 쓰는데 굳이 아명이란 이유로 거부감 드는게 이상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7595696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31 난 그렇다고 ㅇㅇ 거기에 왜케 의미 부여를 하지? 걍 별명처럼 된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