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 난 이런 플 보면 꼬박꼬박 융으로 부르고 싶어짐 https://theqoo.net/kbaseball/425759561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54 아니 걍 아명에 뭔 의미부여를 쳐하길래ㅋㅋㅋㅋㅋ주전급 성빈이 둘인데 민재를 민재라 부르듯이 내가 성빈이를 성빈이라 할수가 없구만 얜 성만으로도 못 불러 손호영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