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동갑 대선배랑 무슨 일이 있냐고 자꾸 나한테 물어봄(뭔지 모르는데 불안해짐) > 그 대선배한테 카톡 옴(심장 떨어짐) > 내용 보니 존나 당황스러움(좃댓다) > 괜찮아 서로 하트 발사하며 마무리(휴) > 해명글로 대선배 다시 욕 존나 먹음(아시발 좃댓다)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43
싶을 거 같음 괄호는 내 심정
싶을 거 같음 괄호는 내 심정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