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하 시발 이럴줄 알았다 이제 곧 포수 암흑기 언급 나올 차례임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68
그마저도 아무도 못 제치고 쟤 쓰는게 우리 팀 현실이다로 귀결될 일만 남았다 껄껄.. ~~~
참고로 누구 편드는거 아니고 걍 이 패턴이 존나 뻔해서 스윙스 될거 같다는 글임 (대충 아임피네짤)
참고로 누구 편드는거 아니고 걍 이 패턴이 존나 뻔해서 스윙스 될거 같다는 글임 (대충 아임피네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