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마저도 아무도 못 제치고 쟤 쓰는게 우리 팀 현실이다로 귀결될 일만 남았다 껄껄.. ~~~ 참고로 누구 편드는거 아니고 걍 이 패턴이 존나 뻔해서 스윙스 될거 같다는 글임 (대충 아임피네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