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야구 심각하게 못하는데도 유난 심한건 손성빈이 유일하긴 함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27
손성빈 커리어에서 단 한시즌도 야구 잘한적 없고 수비 지표만 봐도 나종덕 포수 시절보다 몇배는 더 못하는 수준인데 이만큼 카테에서 유난많은 선수 처음봄 ㅇㅇ..
손성빈 커리어에서 단 한시즌도 야구 잘한적 없고 수비 지표만 봐도 나종덕 포수 시절보다 몇배는 더 못하는 수준인데 이만큼 카테에서 유난많은 선수 처음봄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