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소수가 박건우한테 디엠으로만 욕하는 상황이 아니던데 오히려 먼저 연락 해서 손성빈 입장 덜 난처한거 아님?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62
그냥 한 두 명이 디엠으로만 욕하는거면 굳이 왜저러지 싶을 수 있는데
지금 보니깐 여기저기서 엄청 욕먹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박건우가 연락 안 했어도 인터넷 보면 손성빈 입장 개난처할텐데
뻘쭘하긴 해도 카톡으로 걍 잊고 잘하자~ 했으면 조금이나마 덜 불편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