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자 개무리해서 당일치기로 원정 보고 대구 가는중 ........너무 재밌었어 근데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주말시리즈는 스윕만 받는다 ꒰( ◕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