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2016년에도 현종이 잘하고 타자들 잘 친날 어떤 해저씨가 기분 좋았는지 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 2박스 사오셔서 근처 두 블럭에 다 뿌리심 잠실에선 이런거 경험 못해봤는데 고척이 아늑한?? 느낌이라 더 그러시는건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