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하 시발 스윙스 될거같애 https://theqoo.net/kbaseball/425754653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69 아니 이미 된거 같음 내일은 진짜 이겨라 내일은 날이 날이기 때문에 이겨야한다고 ㅜㅜㅜㅜ 9연승 하고 손으로 9 하는거 ㅅㅈㅎ 보고 싶엇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