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자팀이든 타팀이든 개인인스타 가서 욕댓글 욕디엠 보내는 사람들은 왜 그럴까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83
선수들이 NPC같은 걸로 보여서 그러는걸까
너무 싫음
화나면 그냥 커뮤나 자기 SNS에서 풀든가 왜 본인한테 가서 댓글 달고 디엠 하는거지?
선수들이 본인 욕 직접 읽는거에 쾌감을 느끼는건가
너무 싫음
화나면 그냥 커뮤나 자기 SNS에서 풀든가 왜 본인한테 가서 댓글 달고 디엠 하는거지?
선수들이 본인 욕 직접 읽는거에 쾌감을 느끼는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