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DaAn7HUREzB/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유일무이가 우리한테도 적용되는거였음?
- 10:29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이번주에 콘서트 간다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10:29
- 조회 0
- 잡담
-
- 두산) 근데 새삼 야수조도 진짜 어려졋다 지금
- 10:29
- 조회 3
- 잡담
-
- 엔씨) 이거 내가 예민한건지 좀 봐줘
- 10:29
- 조회 4
- 잡담
-
- 삼성) 예판이면 그 기간 안에만 하는 거 아니었어..? 나 지금 손씻너 됨
- 10:29
- 조회 8
- 잡담
-
- 삼성) 이서 삼튭이모들 좋아하나봐 ㅋㅋㅋ
- 10:28
- 조회 40
- 잡담
-
- SSG) 병크있는 선수는 얘 왜싫어하냐는걸 따지기가 좀 그럼
- 10:28
- 조회 58
- 잡담
-
- 삼성) 난 살 생각 없었는데 세달만에 나와놓고 20분만에 품절은 진짜 에바같다
- 10:27
- 조회 28
- 잡담
-
- kt) 어제 박무리가 볼질을 한 이유는
- 10:27
- 조회 61
- 잡담
-
- SSG) 김재환은 좀 잘했을때 반응 보면
- 10:27
- 조회 80
- 잡담
-
- 이번주 내 행복버튼이야
- 10:27
- 조회 113
- 잡담
-
- 삼성) 유일무이한 선수👊🏻 강민호 기록 유니폼 출시 #shorts
- 10:27
- 조회 40
- 스퀘어
-
- ...(♧ ◠‿◠ )( ◠‿◠ ☆)
- 10:27
- 조회 84
- 잡담
-
- 허어어어얼 가나지
- 10:26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사면되잖아. 기계 사주면되는거아냐?
- 10:26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아니 초반이야 공장 못잡아서 그런가보다 하지 지금 계약하고 반년 됐는데 아직도 이러는게 말이 돼?
- 10:26
- 조회 37
- 잡담
-
- 삼성) 베리즈는 진짜 3년 어케 견디지
- 10:26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우리 1군에 24우승 같이 한 선수들이
- 10:26
- 조회 87
- 잡담
-
- 나는 연차 23개 남았지 ٩૮₍˶•᷅ᗝ•᷄˶₎აو
- 10:26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우리팀은 진심으로 트라젝트 아크 떨공 하나만 입력해서 봐도 이득임
- 10:25
- 조회 6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