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예매할 때 잔여석이 뜨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754468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24 정작 자리 들어가면 안뜨고 또 나와서 다른 구역 누르면 잔여석 뜨는데 다시 들어가보면 안뜨는건 뭐야?? 존나 약올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