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박건우한테 디엠으로 몰려가서 욕 안했으면 박건우가 손성빈한테 카톡하고 해명할 일도 없었을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754296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11 박건우라고 저런 일로 후배한테 카톡하고 싶었겠냐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