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실점 해도 아카 잡으면서 실점하는 타입이면 추격조 정도로 어느 정도 솔리드하게 가능한데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9
미야지는 잘하는 날이면 공도 좋고 승계주자도 막고 하는데 못하면 날이면 아카를 못잡고 사사구로 연속 출루 시키는 일이 잦아서 좀 편안한 상황에서 던지게 하는게 좋을거 같음 고만 갈아 쓰고
미야지는 잘하는 날이면 공도 좋고 승계주자도 막고 하는데 못하면 날이면 아카를 못잡고 사사구로 연속 출루 시키는 일이 잦아서 좀 편안한 상황에서 던지게 하는게 좋을거 같음 고만 갈아 쓰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