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난 김씨는 솔직히 잘하는거 이제 바라기도 싫음 그 한번으로 얻는게 너무 많아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89
쟤때문에 에레디아 왔다갔다하는것도 짜증나고 라인업 꼬이는것도 싫고
못해도 쓰고 잘해도 쓰니까 차라리 잘하라고 해야하지만 존재 자체가 짜증남
어쩔수없는 응원조차도 안돼 이제
쟤때문에 에레디아 왔다갔다하는것도 짜증나고 라인업 꼬이는것도 싫고
못해도 쓰고 잘해도 쓰니까 차라리 잘하라고 해야하지만 존재 자체가 짜증남
어쩔수없는 응원조차도 안돼 이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