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노 엘트1루코치한테 강습받았대 https://theqoo.net/kbaseball/425752846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07 1루수비 강습엘지카테에서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