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니 진심 카톡 프사 ㄹㅇ 개꼬투리 같음 ㅋㅋㅋㅋ큐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752560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737 그렇다고 뭐 대단한것도 아니고 걍 뒷모습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