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저번 그 각성의 날 때 누가 영탁이 1년에 한 번 대량실점 하는 거랬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752420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32 그게 작년은 올스타였고 올해는....^ᶘ=〃⌒▽⌒〃=ᶅ^ゝ그래서 올해 영탁이 올스타 무실점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