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프로팀에서 우르크 100넘는 타자가 용타 하나밖에 없냐고 말이 안되는 수치임 이건... 우르크 100조차도 없음 박찬형 수비도 미쳤는데 그거 이상으로 더 미친게 이팀 타격임 튼감탱이 수비불가 땅땅해놓고 김동현을 기용을 왜 했겠음 에버리지 기대할 타자가 없으니 장타라도 치란거지 저게
어떻게 프로팀에서 우르크 100넘는 타자가 용타 하나밖에 없냐고 말이 안되는 수치임 이건... 우르크 100조차도 없음 박찬형 수비도 미쳤는데 그거 이상으로 더 미친게 이팀 타격임 튼감탱이 수비불가 땅땅해놓고 김동현을 기용을 왜 했겠음 에버리지 기대할 타자가 없으니 장타라도 치란거지 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