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염도 그렇게 생각해서 주헌이를 이틀 쓰고 참치에게 이틀 휴식을 줬음 좋겠어 이미 시즌이 절반 지나갔고 염은 부임 이래로 참치를 매번 갈아먹긴 했지만 이제라도 제발 참치에게 온전한 이틀정도의 휴식을 줍시다..................
그리고 염도 그렇게 생각해서 주헌이를 이틀 쓰고 참치에게 이틀 휴식을 줬음 좋겠어 이미 시즌이 절반 지나갔고 염은 부임 이래로 참치를 매번 갈아먹긴 했지만 이제라도 제발 참치에게 온전한 이틀정도의 휴식을 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