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굳이 두 달만에 복귀하는데 퓨처스도 몇 경기 안 뛰고 잠실에서 땅볼 유도 많은 선발 투수 경기에 유영웅 복귀 시킨 거 감독이 개삽질 같음
복귀 후 첫 타석 투스트 먹고 시작했지만 풀카까지 끌고 가서 안타도 쳤는데 그 뒤 수비에서 계속 말리니 멘탈 흔들리고 타석까지 영향 가고 혈이 뚤려야 몰아치기도 나올건데 감독이 선수를 너무 부담갖고 조급하게 만듦
복귀 후 첫 타석 투스트 먹고 시작했지만 풀카까지 끌고 가서 안타도 쳤는데 그 뒤 수비에서 계속 말리니 멘탈 흔들리고 타석까지 영향 가고 혈이 뚤려야 몰아치기도 나올건데 감독이 선수를 너무 부담갖고 조급하게 만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