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루 넣을 사람이 없었긴 했지만.. 스캠 때 1루 그냥 서 있어 봤던걸로 1루 넣는거나 입단할 때 포지션 포수였다고 12년 전에 마지막으로 포수수비봤던 사람 포수로 올리려고 하는거, 2년 전에 유격 한달했잖아~ 하고 유격 걍 넣어버리는거 진짜 이해안됨..이러다 2루 김지찬 1루 구자욱 이런거 실험할까봐 두려움 ꒰( •́Ⱉ•̀;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