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스 부상이었다가 복귀한건데 바로 중견 수비는 좀 빡센거아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7643529 무명의 더쿠 | 00:48 | 조회 수 330 수비보다 주루할때 햄스 더 잘올라오는거아는데 그래도 중견은 수비 범위 넓어서 좀 뛰어다녀야되잖음 아닌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