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근데 오늘 진짜그냥 후라도 임경 투수둘로끝낼수있는경긴데....
129 3
2026.06.25 22:50
129 3

라도 중간에 내려가서 승민이까진 썼다고 해도 미야지 안써도 됐고 그랬으면 샴푸도안나오고 임경이 끝냈을걸 .... 화욜도 원태 1이닝 더 던지게했으면 투수한명덜썼지 아쉬움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25 28,09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3,2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6,574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60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40225 잡담 롯데) 중계진은 언제 정해지남? 17:46 0
15240224 잡담 키움) 안괜찮으니까 70%만 하라고 하는게 자랑이냐고요 시ㅡㅡㅡㅡㅡㅡㅡ발 17:46 1
15240223 잡담 캐릭터 콜라보 아니라 음식상품 콜라보 이런것도 조아... 17:45 35
15240222 잡담 엔씨) 근데 요즘 카테좀피곤함 1 17:45 67
15240221 잡담 삼성) 이제 카테들어왔는데 03즈 ㅜㅜ 4 17:45 69
15240220 잡담 롯데) 난 사직 크새도 처음 먹었을때 눈물나게 맛있었는데 문학 크새 얼마나 맛있을지 감도 안 옴 1 17:45 27
15240219 잡담 롯데) 엥? 설마자티비도 은퇴식 중계안해줘? 1 17:45 43
15240218 잡담 두산) 곰아 직화계 맛있다 ㅎㄷㄷ 2 17:45 71
15240217 잡담 키움) 설종진 감독은 스타뉴스와 만난 자리에서 "타격이나 타구 처리 과정에서 평범한 플라이가 나오면 전력 질주를 하지 말고 70% 정도만 뛰라고 당부했었는데..."라고 아쉬워했다. 7 17:45 88
15240216 잡담 한화) 와..이건 좀 8 17:44 201
15240215 잡담 고척 배달맛집 하나 추천할게 3 17:43 155
15240214 잡담 두산) 안녕 자민아? 널 처음 본 순간부터 좋아했어 너가 잘 던져준 그 날부터 고백하고 싶었는데 혹시 내가 섣부르게 다가가는 건 아닐까 고민되더라 지금 이 수많은 두갱앞에서 오로지 너만 내 1선발이라고 고백하고 싶어서 용기내어 말해본다 너 선발날만 다가오면 혹시나 완봉해줄까 싶어서 심장이 두근두근댔고 수많은 용병중에서도 너만 보이고 7 17:43 114
15240213 잡담 삼성) 피겨 겸덕이고 나혼렙도 봤는데 w꒰( ⚆O⚆ )꒱w 2 17:43 108
15240212 잡담 삼성) 반다나모자 살라했는데 안사도 되겠다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17:43 52
15240211 잡담 두산) 자민이 와카 때는 역으로 생각하면 돼 17:43 98
15240210 잡담 롯데) 크새 왜 점점 맛있어지지 4 17:43 122
15240209 잡담 기아) 자달릴까 스타팅이네? 1 17:43 123
15240208 잡담 삼성) 사자네 나혼렙 콜라보 부러워 ^ᶘ=´.‸.`=ᶅ^ 나 성진우 최애인데 ^ᶘ=´.‸.`=ᶅ^ 4 17:43 102
15240207 잡담 삼성) 우리 나혼렙 좋아할만한 선수 ㄴㄱ있지..? 3 17:43 78
15240206 잡담 키움) 설씨는 기자들하고 맞담이라도 해서 친한 사람이 많은건가? 1 17:43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