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라도 중간에 내려가서 승민이까진 썼다고 해도 미야지 안써도 됐고 그랬으면 샴푸도안나오고 임경이 끝냈을걸 .... 화욜도 원태 1이닝 더 던지게했으면 투수한명덜썼지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