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근데 오늘 진짜그냥 후라도 임경 투수둘로끝낼수있는경긴데....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16
라도 중간에 내려가서 승민이까진 썼다고 해도 미야지 안써도 됐고 그랬으면 샴푸도안나오고 임경이 끝냈을걸 .... 화욜도 원태 1이닝 더 던지게했으면 투수한명덜썼지 아쉬움
라도 중간에 내려가서 승민이까진 썼다고 해도 미야지 안써도 됐고 그랬으면 샴푸도안나오고 임경이 끝냈을걸 .... 화욜도 원태 1이닝 더 던지게했으면 투수한명덜썼지 아쉬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