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근데 수비도 안되는 외야수를 외야 백업으로 들고있는게 맞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748726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1 황당하네.... 잠실 두산전때 바로 그냥 가차없이 내렸어야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