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야 소화할 운동신경은 차고 넘치는데 배운게 없어서 수비에 대한 이해가 없어보임 거기 불야시절에 왜 수비 잘한다고 했는지 이해가 가면서도 안가는 그런 류임
짐승처럼 몸으로 수비하니까 오? 저걸? 싶은것도 있는데 기본기가 없어서 타구속도 빠른거 아직은 판단같은게 잘 안되는거같음
내야 소화할 운동신경은 차고 넘치는데 배운게 없어서 수비에 대한 이해가 없어보임 거기 불야시절에 왜 수비 잘한다고 했는지 이해가 가면서도 안가는 그런 류임
짐승처럼 몸으로 수비하니까 오? 저걸? 싶은것도 있는데 기본기가 없어서 타구속도 빠른거 아직은 판단같은게 잘 안되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