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현이 상준이 계범이 다 나왔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5경기 무안타라도 사구 영향이라고 이유 만들어주는거 ㅅㅈㅎ 얘뿐임
- 23:55
- 조회 0
- 잡담
-
- 박건우 또라이 약쟁이한테도 공개적으로 들이뱓는 애임
- 23:55
- 조회 5
- 잡담
-
- 이 플에 손성빈 선수가 왜 융이라고 불리는지 알아감 (아명이래)
- 23:55
- 조회 4
- 잡담
-
- 롯데) 선수가 공개한적도 없고 호칭 허락한적도 없는데 아명 부르면 뭐 이상할수있겠지만
- 23:55
- 조회 3
- 잡담
-
- 그냥 이 모든 일이 악플을 안 달았으면 됐을 일임
- 23:55
- 조회 7
- 잡담
-
- 박건우 올스타때 개웃겼는데
- 23:55
- 조회 18
- 잡담
-
- 야미친 잠실에서 뭐먹으면 밥반 팅커벨반 묵는거 아니냐
- 23:55
- 조회 12
- 잡담
-
- 롯데) 나도 걍 융이를 별명 정도로 인식하고 씀
- 23:55
- 조회 23
- 잡담
-
- 뭔일인지 알려줄 동사로마
- 23:54
- 조회 49
- 잡담
-
- 롯데) 천사 귀공자 개 개떡이 다 쓰는데 굳이 아명이란 이유로 거부감 드는게 이상함
- 23:54
- 조회 56
- 잡담
-
- 박건우 멍사진보고 생각난건데 ㄹㅇ 야선들 사구맞고 든 멍이면 난 멍빠질때까지 누워있어야됨
- 23:54
- 조회 55
- 잡담
-
- 롯데) 아 난 이런 플 보면 꼬박꼬박 융으로 부르고 싶어짐
- 23:54
- 조회 34
- 잡담
-
- 삼성) 김현준 오랜만에 보고 싶긴하다 ㅋㅋㅋ
- 23:54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잠 참는거 어케 고치냐
- 23:54
- 조회 43
- 잡담
-
- 삼성) 하이라이트만 봤는데 1루수 강민호 사연이 뭐야?
- 23:54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자티비 안 보길 잘했다 이럴때를ㅜ대비해 남겨놓음
- 23:54
- 조회 25
- 잡담
-
- kt) 마킹니폼 자랑하고 지나감
- 23:54
- 조회 32
- 잡담
-
- 롯데) 난 융이로 하도봐서
- 23:54
- 조회 52
- 잡담
-
- kt) 내가 좋아하는 고타니
- 23:54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진짜미안한데 융이라고 부르는거 거부감든다는 애들...
- 23:54
- 조회 13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