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걍 아명에 뭔 의미부여를 쳐하길래ㅋㅋㅋㅋㅋ주전급 성빈이 둘인데 민재를 민재라 부르듯이 내가 성빈이를 성빈이라 할수가 없구만 얜 성만으로도 못 불러 손호영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