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도 안온다...지타주겠다고 더 나이많은 최정 갈고 지타 좀 쓴다고 꼽주기존나게 실책하는데도 스타팅 4번 줘야하니 좌익박고 수비고트용타 우익보내기어거지로 타순 만들어줘서 우산씌워주기이러는데 이건 양아들을 넘어서는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