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밑에 글 카테는 둘다야 이러는게 최종 소름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7602310 무명의 더쿠 | 00:01 | 조회 수 231 샤갈 03년생 성인남자로 뭐하자는건지 아 03 아니네 착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