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운용은 말 갈릴거리라고 생각하거든 ㅇㅇ 그래서 양쪽 의견 다 이해가는데ㅋㅋㅋ 그럴만한데 왜 욕하냐 vs 이해심 넓은 사람 많다 이런식으로 저격하는게 ㅂㄹ임 차라리 그냥 들이박든가 후자처럼 비꼬듯이 말하는 것도 ㅂㄹ